ABH+ (에이비에이치플러스)

ABH+

    Q.구매 제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ABH+는 소비자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1. 배송 받은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교환/반품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유를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수령일로부터 수령후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ABH+에서 부담합니다. 


    2. 제품 사용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

    - ABH+ 고객만족센터(☎ 1661-6245)와 통화 후에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에서 교환/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내용물이 2/3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제품 발송 시에는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제품과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3. 단순변심 또는 고객 취향의 변경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교환/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면 모든 처리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택배비는 5,000원이며, 교환/반품 접수 시 카드 결제 진행됩니다.

    -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을 한 경우는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상품이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Q.제품을 사용 후 트러블이 생겨서 교환/반품을 하고 싶어요.

    새로운 화장품을 사용하는 경우 제품 성분과 피부의 접촉에 의하여 생기는 접촉성 피부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사용을 중단하면 2~3일 이내 호전됩니다.

    접촉성피부염의 경우, 피부전문의에게 자사 제품과의 인과관계를 진단받은 경우 교환/환불이 가능하며, 

    구입처 또는 ABH+ 고객만족센터(☎ 1661-6245)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Q.배송된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BH+ 고객센터(1661-6245)로 연락해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때 배송비는 ABH+에서 부담합니다.


    Q.반품 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1.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교환/반품 접수 해주십시오. (필요시, 고객만족센터에서 전화를 드립니다.)


    2. 반품 제품을 박스 포장해주시면 접수일 기준 영업일 1~3일 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회수 진행합니다.

    이 때, 함께 수령하신 사은품도 동봉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3. 제품이 도착하게 되면 ABH+ 환불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4.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 오배송이었을 경우 ABH+에서 전액을 부담하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 6,000은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는 교환/반품 접수 시 카드 결제로 진행되며, 사유 잘못 선택하여 결제 진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회수 후 계좌 이체해주셔야 합니다.

    Q.교환,반품 시 사은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 할 제품에 증정용 및 이벤트 제품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해당 증정 및 이벤트 제품도 같이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같이 반품이 안될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교환/반품 절차가 다른가요?

    (1) 온라인 몰 구매 시: 온라인 몰에서만 처리할 수 있으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단순 고객 변심등의 사유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의 (왕복)배송비 6,000원은 고객부담입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2) 오프라인 매장 구매 시: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 후 구매한 매장으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환불은 개봉전 제품에 한하여 가능하며 구매 사은품이 있을 경우 함께 동봉하셔야 진행 가능합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취소는 '주문접수' 및 '결제완료' 단계에서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에서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단계 이후부터는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온라인 입금의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상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입금한 경우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매입 전에는 승인 취소를 해드리지만 매입 완료 시에는 취소를 하여도 카드사에서 취소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의 일정 시간이 소요되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Q.취소 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결제완료 상태에서 주문 취소해주신 경우 최종 취소 처리까지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취소 결과는 3~5영업일 이후 카드사 통해 확인이 가능하시며,

    무통장 입금 주문 취소는 취소 접수 시 기재해주신 고객님 명의의 계좌로 영업일 기준 익일 오후 5시 이후 환불처리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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